come back to New York,뉴욕으로 다시 복귀, 새로운 시작

안녕하세요 . 음악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하기를 바라는 최은향 입니다




뉴욕 출신 피아니스트로 활동하는 음악가, 최은향입니다
미국 다시 컴백해 여척하지 개인 사정으로 이제 다시 조금씩 글쓰기와 소개글을 알리려 합니다. 이제 조금씩 다시 뉴욕 생활에 정착하며, 안정해 나가고 있다는 증거 입니다.
뉴욕은 st-petersburg 다음으로 제가 공부하며, 성장한곳으로, 이제는 한국보다 더 제 음악인생에서 제일 오랜기간 보내며, 중요한 도시, 고향과 같은 곳 입니다.

저는 뉴욕에서 태어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가지고 성장해왔습니다. 뉴욕은 미국의 대도시로서 다양한 문화와 예술이 꽃피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전 세계에서 온 예술가들이 모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하고 창작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도 물론 미국, 한국 사랑만큼, 러시아 사람들 많이 만났습니다. 그런 국제적인 분위기가 이곳의 가장 큰 매력과 장점입니다.

저는 뉴욕에서 다양한 음악 예술의 영감을 받으며 피아노 연주에 재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뉴욕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콘서트 홀과 음악 학교들이 많이 위치한 도시로서, 다양한 음악적 경험과 교육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이 음악가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뛰어난 연주 실력을 키운수 있습니다.

많은 음악가 선 후배들이 학교 입학, 직장 문제 등에 대해 문의를 합니다.

화려하고 멋있지만, 경쟁도 치열하고, 힘든 점도 많습니다.


뉴욕은 또한 다양한 음악 장르의 발전과 혼합이 이루어지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재즈, 클래식, 블루스, 록 등 다양한 음악 장르가 상호작용하며 새로운 음악적 스타일과 혁신이 이루어지는 도시입니다. 이 음악가는 뉴욕의 다양한 음악적 영향을 받아 자신만의 독특한 연주 스타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음악의 관점이 정말 넓어지는 게 사실 입니다

그런 만큼 음악의 주체성과 자기만의 스타일과 음악적 주체성도 키워나가야 합니다.


뉴욕은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연 장소들이 많이 위치한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 등 세계적인 예술 단체들이 활동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 음악가는 뉴욕의 유명한 공연 장소들에서 다수의 연주 경험을 쌓으며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작은 특색 있는 홀과 공연장, 교회 등도 많치요.

이렇게 뉴욕 출신으로 활동하는 이 음악가는 뉴욕의 다양한 음악적 영향과 환경을 바탕으로 피아노 연주에 재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그의 연주는 뉴욕의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음악 예술의 정수를 담고 있으며, 청중들에게 깊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제 조금씩 소개하는 글과, 피아노 이론들에 다시 올려 보려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주는 Thanksgiving 이라 아주 활기찬 광경이 벌어졌어요.코로나 이후로 참으로 오랜만에 보는 광경이라 마음이 좋았습니다. 제가 지금 넘기는 기분은 아직 코로나 전만 경기가 못 한 듯 보이지만, 좋았습니다

희망적으로 생각해봅니다





지게 미국에 있는 한국 이민사회, korean community 를 다시 조금씩 접해 보고 있습니다.

어제는 아리랑을 교회에서 연주 했습니다.

비록 타격이지만 좋은 설교와 저를 이해해주시려 하시는 분들을 만나 마음이 훈훈 합니다.

더욱더 성장하기를 바라며, 저도 제게 맞은 길을 열어보고 합니다.

마음은 급하지만, 조금씩 올리겠습니다

후러싱 제일 교회



#뉴요커#피아니스트#한국#미국#음악#미국 유명 음대#뉴욕콘서트홀#가스펠#클래식#francescaeunhyangchoi#piano#piano pedagogy #piano theory